환불/교환/취소/반품안내
- 고객센터
- 한국센터
pm 6:16
070-8666-1408 - 운영중
- 중국센터
pm 5:16
+86-21-6728-4080 - 운영중
구매신청 상품취소
상품결제 대금을 지불 하신 후 바로 구매가 진행됩니다.
만약 결제취소를 원하시면 먼저 나의 구매내역에서 상품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현지구매중 : 차이나베이 직원과 상담후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현지구매완료 : 중국 현지 왕복 배송비를 지불하셔야만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2차결제 전 상태 : 현지구매후 7일 이내 환불이 가능하므로 결제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현지 왕복배송비 지불 후 취소 가능)
만약 결제취소를 원하시면 먼저 나의 구매내역에서 상품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현지구매중 : 차이나베이 직원과 상담후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현지구매완료 : 중국 현지 왕복 배송비를 지불하셔야만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2차결제 전 상태 : 현지구매후 7일 이내 환불이 가능하므로 결제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현지 왕복배송비 지불 후 취소 가능)
구매한 상품의 반품
- 중국 쇼핑몰에서 해당 물품을 잘못보낸 경우 해당 물품을 반품 후 새 제품을 받으셔야 합니다.
먼저 해당 store나 seller가 재고를 가지고 있어 새 제품으로의 교환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당사는 구매대행 사이트이므로 중국 내 사이트의 실수에 의한 반품 비용을 지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 왕복 국제 운송료와 통관세금 그리고 새 제품 배송시 국제 운송료가 총 반품 비용입니다. 반품에 소요되는 총 비용은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합니다.
당 사이트에서는 그러한 사고가 났을 시, 국제배송방법 약관에 의거하여, 고객님의 권리를 지켜드리기 위해 노력할 뿐, 당사 자체에서 책임지고 보상 혹은 보장하는 것은 전혀 없음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해당 store나 seller가 재고를 가지고 있어 새 제품으로의 교환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당사는 구매대행 사이트이므로 중국 내 사이트의 실수에 의한 반품 비용을 지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 왕복 국제 운송료와 통관세금 그리고 새 제품 배송시 국제 운송료가 총 반품 비용입니다. 반품에 소요되는 총 비용은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합니다.
당 사이트에서는 그러한 사고가 났을 시, 국제배송방법 약관에 의거하여, 고객님의 권리를 지켜드리기 위해 노력할 뿐, 당사 자체에서 책임지고 보상 혹은 보장하는 것은 전혀 없음을 숙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한 상품의 교환/환불
타오바오는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이 원칙적으로 안됩니다.
- 해외구매대행은 국내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사는 것과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물건을 해외 온라인상에서 수입 구매 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국내와는 다르게 해외구매대행만의 수입 과정상의 위험이 존재합니다.
만약 구매하신 제품에 변심이 생기셨을 때 교환/환불을 하시고자 하나 중국 판매자가 이를 거부할 경우 저희쪽에서 그것을 처리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물론 문제가 생겼을 경우 판매자와 연락하여 빠르게 조치를 취하고자 저희 쪽 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해외쇼핑몰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제품을 쉽게 구매/배송 받으실 수 있도록 중간에서 중개를 할뿐, 직접적인 판매자가 아니기 때문에 상품에 대해서는 절대 직접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무리 판매자에게 과실이 있다 하더라도 중국 판매자는 판매를 할 때 국내판매를 전제로 하므로 환불/교환 사항으로 발생한 국제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직접 부담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했을 때 주문하신 상품이 잘못 도착한 경우 저희측에서 현지에서 바로 교환/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또한 외관으로 확실히 눈에 보이는 잘못된 발송건/수량/색상착오에 의한 오배송건은 저희가 그 과실정도에 따라서 배상을 해드립니다. 하지만 구매하신 상품에 특별히 눈으로 보이는 하자 이외에 내부적인 부분에 대한 하자일 경우, 전문적인 품질문제일 경우에는 검품을 완벽하게 해드릴수가 없습니다. 별도로 특별검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구매하시기 전 미리 말씀해주시고 별도로 검품비를 지불 하셔야 하며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내용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 (원하시는 상품의 옵션 : 색상/사이즈) 과 상품상태가 다른 경우에는 저희쪽의 착오이기 때문에 제품가격의 50%이내에서 보상처리를 해드립니다. 그러나 그밖의 하자는 수수료만 보상됩니다.
또한 반품이 정상적으로 처리된 경우, 고객님의 과실이 전혀 없더라도 저희가 업무대행을 해드린 것이기 때문에 20위안의 최소 반품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배송 완료된 후 판매자가 반품을 해준 경우여도 환불 수수료와 중국 현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해외구매대행은 국내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사는 것과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물건을 해외 온라인상에서 수입 구매 하시는 것이기 때문에 국내와는 다르게 해외구매대행만의 수입 과정상의 위험이 존재합니다.
만약 구매하신 제품에 변심이 생기셨을 때 교환/환불을 하시고자 하나 중국 판매자가 이를 거부할 경우 저희쪽에서 그것을 처리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물론 문제가 생겼을 경우 판매자와 연락하여 빠르게 조치를 취하고자 저희 쪽 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해외쇼핑몰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제품을 쉽게 구매/배송 받으실 수 있도록 중간에서 중개를 할뿐, 직접적인 판매자가 아니기 때문에 상품에 대해서는 절대 직접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아무리 판매자에게 과실이 있다 하더라도 중국 판매자는 판매를 할 때 국내판매를 전제로 하므로 환불/교환 사항으로 발생한 국제배송비는 고객님께서 직접 부담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주문하신 상품이 도착했을 때 주문하신 상품이 잘못 도착한 경우 저희측에서 현지에서 바로 교환/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또한 외관으로 확실히 눈에 보이는 잘못된 발송건/수량/색상착오에 의한 오배송건은 저희가 그 과실정도에 따라서 배상을 해드립니다. 하지만 구매하신 상품에 특별히 눈으로 보이는 하자 이외에 내부적인 부분에 대한 하자일 경우, 전문적인 품질문제일 경우에는 검품을 완벽하게 해드릴수가 없습니다. 별도로 특별검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구매하시기 전 미리 말씀해주시고 별도로 검품비를 지불 하셔야 하며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내용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 (원하시는 상품의 옵션 : 색상/사이즈) 과 상품상태가 다른 경우에는 저희쪽의 착오이기 때문에 제품가격의 50%이내에서 보상처리를 해드립니다. 그러나 그밖의 하자는 수수료만 보상됩니다.
또한 반품이 정상적으로 처리된 경우, 고객님의 과실이 전혀 없더라도 저희가 업무대행을 해드린 것이기 때문에 20위안의 최소 반품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배송 완료된 후 판매자가 반품을 해준 경우여도 환불 수수료와 중국 현지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중 분실/파손에 대한 보상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하는 중 분실 또는 파손됐을 때 EMS 우체국을 통한 배송을 하신 경우에는 우체국에서 손해배상 청구를 하셔야 합니다.
안전한 포장처리로 분실/파손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혹시나 이러한 일이 발생하는 경우 분실/파손에 대해서는 저희가 직접적으로 책임을 져드릴 수는 없으므로 이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통관과정 도중에 세관에서 검열을 하는 도중 상품 포장을 뜯어보고 상자를 훼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많은 상품들 중 무작위로 선택하여 검열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상자나 포장을 열어 검열을 하지 않고 마구잡이로 검열을 합니다. 그래서 간혹 포장훼손이나 물건이 어지럽혀 배송되는 경우가 있으나 이런 점은 꼭 숙지를 해두시고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전한 포장처리로 분실/파손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혹시나 이러한 일이 발생하는 경우 분실/파손에 대해서는 저희가 직접적으로 책임을 져드릴 수는 없으므로 이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통관과정 도중에 세관에서 검열을 하는 도중 상품 포장을 뜯어보고 상자를 훼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많은 상품들 중 무작위로 선택하여 검열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상자나 포장을 열어 검열을 하지 않고 마구잡이로 검열을 합니다. 그래서 간혹 포장훼손이나 물건이 어지럽혀 배송되는 경우가 있으나 이런 점은 꼭 숙지를 해두시고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